[열매] 고무(Rubbe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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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블록스 블록스프루츠
명칭 | 가격(벨리) | 가격(로벅스) | 유형 | 능력 | 자각(깨달음) | 진귀 | 주식찬스 | 스폰기회 |
고무(Rubber) | 750,000 | 1,200 | 자연 | 25, 50, 125, 225, 80 | 없음 | 희귀 | 13% | 7% |
▶장점
○럼블 및 전기 격투 스타일 에 대한 면역
○총기 공격 에 면역
○극(1차 형태) 에 대한 면역
○2차 변신 시 속도, 데미지, 넉백, 범위가 모두 증가합니다.
○높은 데미지 출력.
○높은 콤보 가능성.
○괜찮은 범위.
○모든 움직임에는 효과 범위가 있습니다.
○높은 버스트 데미지. X와 Z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(풀기 어렵습니다).
○보스 와 레이드 에 좋습니다. 적당한 범위의 높은 데미지와 좋은 기절.
○좋은 기절.
▶단점
○2차 변신 시 에너지 재생량이 20% 감소합니다(5개 대신 4개).
○움직임을 착지하려면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(권총 제외).
○2차 변신 중이 아니거나 적절한 조준이 없으면 권총/대포로 상대를 공격하기 어렵습니다.
○정령 이 아니라 공격도 C를 제외하고는 넉백이 많고, 이 때문에 연삭하기도 어렵다.
○어떤 움직임도 관찰 을 중단하지 않습니다 .
○이 과일은 PvP에서 적중하기 어렵기 때문에 사용하는 데 기술이 필요합니다.
V매우 작은 권총 히트박스.
○이 과일은 원거리 과일 사용자, 빠른 검 사용자, 근접 사용자가 쉽게 공격하고 도망칠 수 있어 PvP에 ○불리하여 PvP에 적합하지 않습니다.
○많은 NPC가 원거리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근거리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레벨 150에 도달하면 나쁜 열매를 맺습니다 (주요 예는 Smoke Admiral 입니다).
○물 , 모든 과일( Fish V2/V3이 없는 경우).
○초보자 플레이어에게는 좋지 않습니다.
○2차 변신이 아닌 경우 움직임이 느려 상대를 공격하기 어렵다. (러쉬 제외)
열쇠 (무브 세트1 / 각성 전) | 이름 | 설명 | 데미지 순위 | 지배 | ||||
딸깍 하는 소리 | 권총 | 사용자는 커서 방향으로 빠르게 팔을 뻗어 커서 방향으로 피해를 줍니다. | B+ | 1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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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포 | 사용자가 팔을 뒤로 뻗으면 팔이 늘어납니다. 해당 버튼을 놓으면 사용자가 팔을 앞으로 내밀어 넉백과 피해를 줍니다. | A | 25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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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매시 | 사용자는 오른쪽 다리를 위로 뻗고 해당 버튼에서 손을 떼면 다리를 아래로 내리며 작은 넉백과 피해를 줍니다. | A+ | 50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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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두르다 | 사용자는 자신이 향하는 방향으로 펀치를 퍼부어 지속적으로 피해를 줍니다. 이 이동에 대해 해당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더 오래 지속됩니다. | S+ | 125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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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환 |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자세를 취하여 피부에 분홍색과 같은 질감을 얻고 증기를 방출하기 시작합니다. 이 이동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애니메이션이 더 빠르게 변경되고 모든 이동이 데미지 증가를 얻습니다. 이제 스매쉬의 애니메이션이 원하는 위치 위로 순간이동하는 사용자로 변경됩니다. 이 능력은 사용자가 죽거나 에너지가 바닥나지 않는 한 지속됩니다. | E | 225 | ||||
|
고무총 | 사용자는 커서 방향으로 두 팔을 뻗습니다. 물체에 부딪히면 사용자는 물체를 향해 빠른 속도로 발사됩니다. 이것은 사용자를 개체 너머 또는 위에서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플레이어/NPC를 공격하면 사용자가 플레이어/NPC를 향해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고 약간의 넉백을 줍니다. 잡고 있으면 최대 4단계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, 이는 사용자 주변에 나타나는 링으로 표시됩니다. 각 단계는 사용자의 팔을 놓을 때 약간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. | B+ | 80 | ||||
콤보 ○Gatling, Cannon, Pistol (Cannon과 Pistol 사이에서 매우 빠르게 수행해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Pistol이 빗나가게 됩니다). ○권총, 대포(이것은 권총과 대포의 넉백이 중첩되므로 종종 상대를 멀리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). ○데스 스텝 Z, 데스 스텝 C(누르고 있기), 러버 C, 러버 X, 러버 Z, 데스 스텝 X( 데스 스텝 C와 개틀링 사이의 공간을 유지 하면 적이 탈출할 확률이 높아지므로 전환을 ○연습하고 완료해야 합니다. 매우 빠르게). ○고무 C, 초인 Z, 초인 C, 고무 Z 및 고무 X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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