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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열매] 끈 (String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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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블록스 블록스프루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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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칭 가격(벨리) 가격(로벅스)  유형 능력 자각(깨달음) 진귀 주식찬스 스폰기회
끈 (String) 1,500,000   1,800  자연 1, 50, 100, 225, 15 전설 4% 6%

▶장점

○매우 높은 손상.
○각성 및 각성되지 않은 String X는 상당한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
○깨어나지 않은 F 이동은 상대적으로 빠른 비행이며 위쪽을 겨냥하면 빠르게 넓은 거리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.
○높은 데미지를 입히고 기절 효과가 좋기 때문에 보스 를 죽이는 데 매우 좋습니다 .
○C 이동(깨어나지 않음)은 게임에서 가장 먼 범위 중 하나입니다(가장 좋은 ○범위는 Paw 이동임).
○높은 콤보 가능성(각성).
○깨어나지 않은 스트링의 C 및 V 움직임은 관찰 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. ○Awakened String의 X, C 및 V 이동은 모두 관찰 을 중단 합니다. 이것은 Awakened String의 거의 모든 단일 움직임이 Observation 을 깨뜨릴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○깨어나지 않은 C 기술은 발사 후 2초 동안 트립와이어 효과를 남깁니다. 터치하면 여전히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.
○적이 멀수록 각성하지 않은 C 기술이 더 많은 피해를 입히며 저격, 킬 스틸 등에 좋습니다.

▶ 단점

○Unawakened String은 히트박스가 작기 때문에 PvP에서 무브를 적중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(궁극 스레드는 예외이지만 놓치면 엄청난 엔드랙 때문에 벌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).
○각성한 스트링은 정말 좋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, 전체 데미지를 실행하려면 모든 움직임을 유지해야 하며 모든 움직임은 DoT, 일명 Damage over Time (예: Venom 의 독 데미지, Dragon and Soul 의 화상 데미지 )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. ). 이것은 어둠 의 열매, 그리고 손에 쥐어야 할 움직임이 있는 모든 열매와 공유되는 유사점입니다.
○깨어나지 않은 Z 및 X 이동은 범위가 좋지 않고 히트박스가 작아 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.
○물고기 종족 이 아닌 한 다른 모든 과일 (얼음과 마그마 v2 제외) 과 마찬가지로 물 .
○깨어나지 않은 V 이동은 높은 엔드 랙을 가지고 있으므로 놓치면 파멸입니다.
○일부 움직임은 위의 각성되지 않은 V의 예와 같이 높은 시작 및/또는 종료 지연이 있습니다.
○사용자가 경험이 없거나 콤보 에 능숙하지 않은 경우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.
○PvP에서 잘 사용하려면 좋은 조준이 필요합니다.
○깨어나지 않은 끈은 공중전에서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.
○원소가 아니므로 연삭에 나쁨

 

열쇠 (무브 세트1 / 각성 전) 이름 설명 데미지 순위 지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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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지개 끈 플레이어는 오른손을 앞으로 쓸어넘기면서 손가락에서 나오는 5가지 색상의 끈으로 대상을 베면서 피해를 줍니다. 그것의 히트 박스와 범위는 매우 작습니다. 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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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중 문자열 공격 플레이어는 5개의 끈으로 목표물을 위에서 찔러 중간 정도의 광역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사람을 잠시 기절시킵니다. B+ 50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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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열된 스나이퍼 플레이어는 손바닥에서 끈으로 만든 두꺼운 밧줄을 쏘아 큰 피해를 입힙니다. 이 이동의 피해는 상대방과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. 상대와 거리가 멀수록 받는 피해가 커집니다. 이 움직임은 게임에서 가장 좋은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, 밟았을 때 피해를 입히고 무슨 일이 있어도 Observation을 깨는 짧은 보이지 않는 트립와이어 효과를 남깁니다. S 100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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궁극의 스레드 플레이어는 함께 짜여진 여러 개의 끈을 만들어(고양으로 덮여 있음) 꿰뚫는 대형으로 적에게 보냅니다. 날카로운 원뿔 모양의 히트박스에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기절시킵니다. S 225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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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자열 경로 사용자는 줄을 잡고 공중에서 스윙하여 적절한 속도로 날 수 있습니다. E 15
열쇠 (무브 세트2 / 각성) 이름 설명 데미지 순위 조각비용(파편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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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상 플레이어는 좋은 피해를 입히는 뜨거운 끈의 불타는 칼날을 최대 4개까지 내리며(줄의 양과 피해는 얼마나 오래 누르고 있는지에 따라 다름) 네 번째 칼날은 'X'자 모양과 비슷합니다. A+ 800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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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크 감옥 플레이어는 손에서 위로 현을 쏘고 잡고 있으면 큰 원형 케이지를 만들어 내부에 목표물을 가둡니다. 그런 다음 케이지는 빠르게 축소되어 안에 있는 사람을 베어 즉각적인 피해를 줍니다. 잡고 있으면 케이지의 크기가 상당히 증가합니다. A+ 3,500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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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터널 화이트 플레이어는 땅을 떠나 커서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명중하는 크고 흰색과 보라색의 창을 소환합니다. 커서가 충분히 가까우면 이동 시 근처의 적을 자동으로 대상으로 지정합니다. 피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고 대부분의 피해는 이동의 초기 단계에서 가해집니다(한 줄은 이전 줄보다 피해가 적음). S 4,500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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천상의 벌 플레이어는 원통 모양의 히트박스에서 수백 개의 보라색 현을 빠르게 쏘아 올립니다. 이 동작은 시작 시간이 짧지만 적중한 모든 사람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면서 기절합니다. S+ 6,000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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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의 고속도로 몇 개의 줄이 플레이어의 손에서 나와 손에서 공중으로 날아가 사용자를 커서가 있는 곳으로 끌어당깁니다. 줄도 충분히 가까우면 땅에 닿습니다. E 2500
콤보
○Pole V2 Z, Sharkman X, Z, Pole V2 X, 스트링 X, V, Sharkman C, 스트링 C(ua).
○Pole V2 Z, X, String X, Sharkman X, String Z, V, Flash Step (필요한 경우), Sharkman C, String C(ua).
○폴 V2 Z, 스트링 X, V, 폴 V2 X, 슈퍼휴먼 Z, C, 스트링 C(ua).
○데스 스텝 C, Z, 폴 V2 X, 데스 스텝 X, 스트링 X, V, 폴 V2 Z, 스트링 C(ua).
○기둥 V2 Z, 드래곤 탈론 X, 기둥 V2 X, 스트링 X, 스트링 V, 드래곤 탈론 Z, 스트링 C(ua).
○String awk X, Superhuman Z, Soul Cane Z(매우 빨라야 함), String awk C 또는 V
○스트링 X, 슈퍼휴먼 Z,C, 소울 케인 Z, 스트링 V,C
○스트링만 있는 단순 콤보 V2 : X + Z + C(최대한 쳐야 함) + V(올바른 경우 길게 누르기)
○(C를 제외한 각성 콤보) 스트링 X, 스트링 Z, 슈퍼휴먼 Z, 슈퍼휴먼 C, 스트링 V(길게 누르기), ua 스트링 C
○(각성 문자열) X + Z + V (적절한 시간) + (각성되지 않은 문자열) C
○현 X, Acidum Rifle Z 및 X, 현 V(누르고 있기), Spikey Trident X, Sharkman Karate X + Z + C, 현(ua) C
○스트링(각성) C, 스파이키 트라이던트 X, 카부차 X, 스트링(멈추지 않음) X, 드래곤 탈론 X + Z, 스트링 Z
○스트링(각성) X, 데스 스텝 C, 데스 스텝 Z, 스트링(각성) V, 스트링(각성되지 않음) C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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