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열매] 럼블
작성자 정보
- CINOZB 작성
- 작성일
본문
로블록스 블록스프루츠
명칭 | 가격(벨리) | 가격(로벅스) | 유형 | 능력 | 자각(깨달음) | 진귀 | 주식찬스 | 스폰기회 |
럼블 (Rumble) | 2,000,000 | 2,100 | 원소 | 1, 90, 160, 250, 30 | 예 | 전설 | 2% | 2% |
▶ 장점
○원소 면역.
○매우 좋은 이동성.
○큰 AOE(특히 X 및 V 이동).
○Sky Beam과 Sky Judgment를 제외한 모든 움직임은 Observation 을 중단 합니다.
○일부 기술이 적중하면 최고의 피해는 아니지만 4가지 기술을 모두 착지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은 피해입니다.
○Awakened Rumble F / Electric Flash는 기본적으로 시작하지 않고 매우 빠릅니다. 매우 빠르게 움직임을 피할 수 있습니다. 현상금 사냥꾼 에게서 도망칠 때도 좋습니다 .
○Z 이동의 경우 사용자에서 대상까지의 거리가 멀수록 자동 조준이 더 잘 됩니다.
○Awakened Rumble F / 일렉트릭 플래시는 거의 즉각적인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.
○긴 기절과 큰 히트박스(V 이동) 때문에 습격에 좋습니다.
○Awakened Rumble F / 일렉트릭 플래시는 적에게 타격을 입히고 피해를 줄 수 있으며, 이는 곧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.
○다크 와 친구가 있다면 V의 느린 충전 시간 때문에 정말 유용할 수 있습니다.
○모든 기절은 이 과일을 정말 훌륭하게 만들고 각각의 움직임은 거의 서로를 칭찬합니다.
○엄청난 양의 기절로 인해 갈아서 과일로 갈아타기가 가장 쉽지는 않더라도 매우 쉽게 갈 수 있습니다.
보스 연삭에 좋습니다.
▶ 단점
○고무 사용자는 모든 Rumble 공격에 면역입니다.
○높은 endlag 및 시작 시간(V1).
○움직임이 매우 느립니다(V1).
○높은 숙달 수준.
○공중전(V1)에 적합하지 않습니다.
○Fish v2 또는 v3 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과일( 얼음 제외)과 같은 물 .
○Rumble X(각성 및 각성)는 플레이어가 지붕 아래에 있을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.
○Awakened Rumble F / Electric Flash는 3회 충전 후 재충전해야 합니다.
○Rumble V는 시작 시간이 깁니다.
○출력이 좋지 않아 격투기, 검 등 다른 스킬을 잘 사용해야 합니다.(V1)
열쇠 (무브 세트1 / 각성 전) | 이름 | 설명 | 데미지 순위 | 지배 | ||||
|
럼블 드래곤 | 사용자는 접촉하면 폭발하는 소용돌이치는 번개 드래곤을 쏜다. 일정 거리 후 아무것도 맞지 않으면 폭발합니다. | B | 1 | ||||
|
스카이 썬더 | 사용자는 그 아래에 거대한 번개 기둥을 쏟아내는 뇌우를 생성하여 중간 수준의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. 비교적 짧은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. 뇌우의 히트는 무작위입니다. | B+ | 90 | ||||
|
스카이빔 | 사용자는 하늘에서 거대한 번개 광선을 소환하여 명중하면 대상을 공중에 띄워 적중하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. | A | 160 | ||||
|
천둥 폭탄 | 사용자는 뇌운을 소환하여 그 위의 크고 검은 빛나는 전기 폭탄으로 모입니다. 발사되면 전기 폭발로 확장되어 높은 피해를 입히고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대상을 공중에 띄우고 긴 기절을 유발합니다. | S | 250 | ||||
|
라이트닝 대시 | 사용자는 번개 모양으로 변한 후 커서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합니다. 이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매우 짧습니다. | E | 30 | ||||
열쇠 (무브 세트2 / 각성) | 이름 | 설명 | 데미지 순위 | 조각비용(파편) | ||||
|
번개 짐승 | 사용자가 접촉하면 전기를 방출하는 번개로 만들어진 거대한 짐승을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고 넉백시킵니다. 적이 충분히 가까이 있는 동안 움직이면 발사체가 곡선을 그리며 적을 추적합니다. 럼블 드래곤에 비해 공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. | A | 500 | ||||
|
뇌우 | 사용자는 넓은 반경 내에서 번개 볼트로 구성된 거대한 뇌우를 생성하여 높은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. 이것은 지붕의 영향을 받습니다. 스카이 썬더와 달리 시전 시간이 훨씬 빠르고 약간 조준할 수 있습니다. 참고: 대상을 공격하는 첫 번째 번개는 다음 번개에 비해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. | A+ | 3,000 | ||||
|
하늘심판 | 감는 속도는 더 빠르지만 지속 시간이 줄어들면서, 사용자는 남아 있는 거대한 벼락을 소환하여 지면을 강타하여 적들을 빠르게 기절시키고 피해를 입히고 몇 초 동안 지면에 그을린 파란색 무늬를 남깁니다. | A+ | 4,000 | ||||
|
썬더 볼 파괴 | 사용자는 뇌운을 모아서 번개로 만든 거대한 청흑색 구형 폭탄으로 만들고 선택한 방향으로 발사합니다. 그런 다음 천천히 그러나 격렬하게 팽창하여 일정한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킨 후 사라집니다. 이 움직임의 히트박스는 엄청납니다. | S+ | 5,000 | ||||
|
일렉트릭 플래시 |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순간이동합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은 버프 전에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지만 사용할 때마다 충전이 사라집니다. 사용자는 3회 충전되며 12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. 이것은 또한 작은 피해(게임에서 가장 낮을 수 있음)와 매우 약간의 기절을 입히는 작은 히트박스를 가지고 있습니다. 손실 및 획득 비용은 화면 상단의 GUI로 표시됩니다. | D | 2000 | ||||
콤보 ○(럼블 각성 포함): 소울 케인 Z, 럼블 V, 럼블 X, 럼블 C, 럼블 Z, 슈퍼휴먼 Z/ 데스 스텝 C, 슈퍼휴먼 C/ 데스 스텝 Z 또는 럼블 Z 이후, 샤크맨가라테 X, 샤크맨가라테 C. ○(Non-Rumble Awakening:) Bisento X, Rumble X, Rumble Z, Water Kung Fu X, Rumble C. 아직 죽지 않았다면 Rumble V로 공격하십시오. ○(럼블 각성) 카부차 X, 럼블 F(목표물 조준), 럼블 X, 럼블 C(착지 시 예측 스킬 필요), [[샤크맨 쿵] ○Fu|Sharkman Karate]] C, Shisui Z, Sharkman Karate X, Sharkman Karate Z, - 카메라를 뒤로 돌리세요, Rumble Z. *모든 스킬이 적중하면 10M 플레이어에게 2.5M 현상금/명예 1발을 쏠 수 있습니다 . ○Rumble X, Rumble C, Rumble V, Superhuman Z 및 Superhuman C. 이 콤보는 Rumble이 높은 기절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재다능합니다. ○(비 럼블 각성): 럼블 X, 럼블 Z, 럼블 V, 럼블 C, 슈퍼휴먼 Z, 슈퍼휴먼 C, 드래곤 트라이던트 Z. ○(럼블 어웨이크닝) 럼블 V, 럼블 X, 럼블 C, 럼블 Z, 데스 스텝 C, 소울 케인 Z, 데스 스텝 Z. 이 콤보는 410만 현상금/명예 로 내 친구에게 테스트한 대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. 이 콤보를 빠르게 수행하지 않으면 적이 탈출합니다. ○(럼블 각성): 럼블 V, 럼블 X, 럼블 C, 럼블 Z. ○(럼블 V1 + V2) 럼블 C, 럼블 각성 Z(또는 일반), 샤크맨 쿵푸 Z. ○(완전 각성 럼블) 럼블 X, 폴 V2 X, 럼블 C, 럼블 Z, 슈퍼휴먼 Z, 슈퍼휴먼 C |
[이 게시물은 bluepe님에 의해 2023-01-26 18:33:49 갤러리에서 이동 됨]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